← Back

블로그를 혼자서 만들기로 했었다. 블로그 자체는 문제가 없었는데 (리액트 등), 호스팅하는 과정과 자동 배포 설정하는 과정과 몇가지 서비스를 비교해보는 과정에서 애를 좀 먹었다. 결론은 AWS는 진짜 UX가 안좋은거같다. 뿐만아니라 그냥 사실 아마존 자체가 UX가 진짜 별로인듯..ㅋㅋ 그리하여 그냥 히로쿠로 왔다. (히로쿠도 AWS 쓴다고 한다.)

도메인도 샀고, SSL 써티도 준비 됐고, 얼추 준비가 다 된 것 같아서, 뭐라도 써보려고 쓰고 있다.

내가 구현한 파서도 잘 되고 있겠지?!

포스팅을 눌러봅니다..